친윤 겨냥? 나경원 “당신들이 윤석열 정부 성공 원한다고 생각 안해”
입력 : 2023.01.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친윤 겨냥? 나경원 “당신들이 윤석열 정부 성공 원한다고 생각 안해”

국민의힘 당권 주자 중 한명인 나경원 전 의원이 13일 친윤계 인사들을 겨냥해 ‘나는 결코 당신들이 진정으로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질타했다.

나 전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잠깐의 혼란과 소음이, 역사의 자명한 순리를 가리거나 막을 수는 없을 것”이라며 이 같이 주장했다.

그는 지난 2019년 12월 자유한국당(국민의힘 전신) 원내대표에서 물러날 때 “바람에 나무가 흔들려도 숲은 그 자리를 지키고, 바위가 강줄기를 막아도 강물은 바다로 흘러간다”며 “우리 당 원내대표직에서 쫓겨나듯 물러나야만 했을 때 제가 국민과 당원들께 드렸던 말씀”이라고 했다. 이어 “그 뜻과 마음은 지금도 그대로”라고 전했다.

나 전 의원은 이어 “모처럼 전국으로 내리는 빗방울에 산천과 함께 우리 마음도 씻겨지는 아침, 저는 조용한 사색의 시간을 가지러 떠난다”며 “고민이 길어지는 점에 대해 국민, 당원, 언론인들께 무척이나 송구하”고 적었다.

나 전 의원은 대통령실과의 저출산 정책 엇박자가 불거지자 지난 10일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직에서 물러나겠다는 뜻을 밝혔으며, 이날 서면으로 사직서를 제출할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뉴시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