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성공 서막 오른다…수원FC와의 홈 개막전 사전 예매 오픈
입력 : 2023.02.2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민철 기자= 2023시즌 제주유나이티드의 성공 서막이 오른다!

수원FC와의 홈 개막전 사전 예매 오픈...풍성한 혜택 '멤버십' 상시 가입 운영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수원FC와의 빅매치 홈 개막전 입장을 위한 티켓 예매를 실시한다.

제주는 오는 2월 26일(일) 오후 2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시즌 K리그1 홈 개막전에서 수원FC와 격돌한다. 제주는 2023시즌 개막을 앞두고 연제운, 김승섭, 유리, 이기혁, 김형근, 헤이스 등 K리그 무대에서 검증을 마친 수준급 선수들을 영입한 데 이어 올겨울 이적시장의 '대어' 임채민까지 품에 안으며 전력 강화에 성공했다. 주장 최영준을 비롯해 구자철, 김동준, 정운, 안현범 등 주축 선수들까지 건재한 제주는 올 시즌 목표인 AFC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정조준했다.

이제 기다림은 끝났다. 제주는 홈 개막전을 맞아 입장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우선 2월 20일(월) 오후 3시부터 2023시즌 제주유나이티드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사전 예매를 실시하고, 2월 22일(수) 오후 2시부터는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예매처는 티켓링크다. 온라인을 통해 티켓링크 접속 후 스포츠-축구-제주유나이티드 순으로 이동하면 된다. 현장 예매는 경기시작 2시간 전부터 후반 시작까지 진행된다.

예매의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회원제 프로그램 '멤버십' 가입도 상시 운영한다. 2023시즌 멤버십 회원은 입장권 2,000원 할인(1인4매/경기당), 23시즌 E/N/W석 예매권(2매), 23시즌 유니폼 20,000원 할인권(1매), 멤버십 전용카드, 입장권 선예매, 멤버십 초청 이벤트, ONLY 멤버십 소식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멤버십 가입 또한 티켓링크에서 [제주유나이티드]를 검색하면 된다.

티켓 예매와 멤버십 가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주유나이티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주유나이티드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