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도솔한방병원, 충남아산FC에 한약 지원!
입력 : 2023.02.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아산 도솔한방병원이 충남아산FC에 한약을 지원했다.

아산 도솔한방병원(병원장 정유경)이 남해 일대에서 동계 전지훈련 중인 충남아산 선수단을 방문해 한약(경옥고)을 지원하며 힘을 보탰다.

아산시 모종동에 위치한 도솔한방병원은 한·양방 협진을 통해 검사부터 한방 비수술 치료까지 가능한 병원이다. 보건복지부에서 지정한 의한협진 시범사업 대상기관이기도 한 도솔한방병원은 교통사고 치료부터 디스크, 척추/관절질환 스포츠 손상, 재활 치료 등 다양한 증상에 대해 치료가 가능하며, 365일 외래 진료와 입원 진료가 가능하다.

구단 창단부터 함께 해온 도솔한방병원은 선수별 맞춤 진료와 매년 동계 전지훈련, 시즌 중 경옥고 등 한약 지원으로 선수들의 부상 방지 및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충남아산과 다양한 활동에도 함께해오고 있다. 충남아산이 진행 중인 순천향대학교 여자축구동아리 축구클리닉에 진료 할인 이벤트 및 한약 지원, 아산시 청소년들의 스포츠 문화 향유권 증진을 위한 경기 관람권 기부 등 구단과 함께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있다.

전지훈련지에 방문한 도솔한방병원 정성욱 실장은 “전달 드린 한약이 선수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올 시즌 또한 맞춤 진료, 한약 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 올 시즌 충남아산FC의 선전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내달 1일 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김천상무와 개막전을 시작으로 2023시즌 대장정을 시작한다.

사진=충남아산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