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랜드 FC, '포토이즘'과 함께 홈경기 포토부스 선보인다! 오픈 기념 '촬영권 증정 이벤트' 진행
입력 : 2024.07.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배웅기 기자= 서울 이랜드 FC(이하 서울 이랜드)가 홈경기에서 특별한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 이랜드는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과 손잡고 오는 14일(일) 성남FC(이하 성남)전부터 경기장 내 포토부스를 마련한다.

포토부스는 목동종합운동장 E석 복도에 위치하며 홈경기 당일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오스마르, 브루노 실바, 박민서 등 서울 이랜드를 대표하는 주요 선수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프레임이 준비돼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구단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로 함께 사진 찍고 싶은 선수를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촬영권을 증정한다.

성남전 홈경기 장내 얼리버드 및 하프타임 전광판 이벤트에서도 촬영권을 받을 수 있다.

서울 이랜드 관계자는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보다 입체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포토부스를 마련했다. 축구를 신나게 즐기고, 좋아하는 선수와 사진을 촬영하며 더욱 풍성한 추억을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서울 이랜드 FC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