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30일 롯데전 ‘모히건 인스파이어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
입력 : 2024.08.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3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경기에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첸 시)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파트너데이를 맞아 B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인스파이어 포토존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경기 중 추첨을 통해 인스파이어 식음료권을 증정한다.

경기 중에는 이닝 이벤트 ‘인스파이어 복불복’, ‘인스파이어 퀴즈!’에 참가한 관중에게 인스파이어 숙박권 및 식음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날 시구는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허정현 최고법률책임자(CLO)가 맡는다. 허정현 최고법률책임자는 “야구팬으로서 시구를 하게 돼 영광이다. 야구에는 언제나 무채색의 일상을 반짝이는 순간으로 만들어주는 특별함이 있다. 이 떨리는 기쁨을 소중히 간직해서 인스파이어도 키움히어로즈처럼 많은 분에게 다채로운 영감과 소중한 순간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영종도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다채로운 리조트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요소, 최고의 접객서비스를 결합한 초대형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복합 리조트이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5성급 호텔 타워 3개 동(1,275실), 1만 5천 석 규모의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 유리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 국내 최대 호텔 볼룸을 보유한 최첨단 연회시설, 최대 3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원, 외국인 전용 카지노, 초대형 LED로 꾸며진 150m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가 결합한 상업시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