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주)컨텍과 선수단 환경 및 경기력 개선 위한 후원 협약
입력 : 2024.11.1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의 공식수입원인 (주)컨텍(대표 윤석재)과 선수단 환경 및 경기력 개선을 위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제주는 (주)컨텍으로부터 스위스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아템 엑스(Atem X)' 1대, 스테디셀러 공기청정기인 '헬스프로 시리즈(HealthPro 100, 250) 2대를 제공 받는다. 후원 물품은 선수단 환경 및 경기력 개선을 위해 클럽하우스에 1대, 경기장 선수단 락커에 2대가 배치된다.

(주)컨텍이 공식 수입하고 있는 아이큐에어는 1963년 설립된 스위스 가정용 공기청정기 브랜드다. 아이큐에어의 아템 엑스는 공기 청정 신기술인 바이오닉코어 기술을 탑재해 공기를 효율적으로 정화하고 소음과 에너지 소비량까지 잡은 획기적인 공기청정기다.

아이큐에어 헬스프로 시리즈 공기청정기는 고성능 필터시스템을 장착해 먼지나 세균이 전혀 없는 고가의 클린룸에서만 볼 수 있었던 ‘H12/13’ 의료등급의 하이퍼 헤파(HyperHEPA)필터를 사용해 타사 제품대비 뛰어난 정화능력과 공기순환능력을 탑재했다.

제주 관계자는 "선수단 환경 및 경기력 개선은 보이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도 주의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 미세먼지 및 공기 정화가 필수적이다. (주)컨텍에서 제주의 공기를 지키고, 힘을 얻은 제주 선수들은 제주를 지키도록 하겠다.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공기청정기를 후원해준 (주)컨텍 측에 다시 한 번 감사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