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이강인·감스트가 같은 팀?' SOOP, '킹스 월드컵 2025' 한국어 생중계
입력 : 2024.12.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배웅기 기자= 대한민국 레전드 박지성(전북현대 고문)과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이 한 팀으로 뛰는 '킹스 월드컵 2025'가 숲(SOOP)에서 한국어 생중계된다.

SOOP은 17일 팀 대한민국 출정식을 시작으로 내년 1월 2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킹스 월드컵 2025를 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네이마르(알 힐랄), 세르히오 아구에로, 하비에르 에르난데스(CD 과달라하라)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가 출전하며 미국, 스페인, 브라질, 한국 등 16개국이 참가한다.

한국은 박지성을 필두로 이강인, 인기 스트리머 감스트, 슛포러브가 한 팀을 이룬다. 한국은 1월 2일 첫 경기에서 네이마르와 카카가 이끄는 브라질을 상대한다.

킹스 월드컵은 제라르 피케(안도라 구단주)가 창설한 7인제 축구 리그 '킹스 리그'의 국가 대항전으로 기존 축구와는 다른 독특한 규칙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결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이탈리아에서 개최되며 결승 장소는 유벤투스 스타디움이다.

SOOP은 17일 오후 5시 진행되는 팀 대한민국 출정식을 단독 생중계하고, 한국 경기를 포함한 주요 경기를 한국어로 생중계한다.

사진=SOOP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