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의 뮤직비디오가 8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10월 8일 오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됐고, 해당 영상은 15일 기준 800만뷰를 돌파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도 올랐다.
지난해 10월 9일 오후 6시 음원을 발표한 직후 멜론 음원차트 TOP100 1위를 발매 3시간 만에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더불어 지니, 벅스 실시간 사이트까지 대부분의 국내 음원사이트를 장악했다.
'두 오어 다이'는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작곡 '런던 보이'와 '모래 알갱이'에 이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임영웅은 이번 신곡을 통해 그간 보여온 점잖고 세련된 매력과는 180도 다른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12월 브랜드 평판에서 광고부문, 가수부문, 트로트가수부문, 스타부문까지 총 4관왕에 오르며 변치 않은 히어로 열풍을 입증했다.
그런가하면 더 많은 영웅시대를 만나기 위해 추가 오픈한 고양 콘서트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열리며, 5월 25일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도 개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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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영웅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