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두 아이 아빠 됐다 ''축복이 왕자님 고마워'' 눈물[전문]
입력 : 2024.01.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상근 기자]
/사진=장동민
/사진=장동민
장동민, 두 아이 아빠 됐다 "축복이 왕자님 고마워" 눈물[전문]

방송인 장동민이 두 아이 아빠가 됐다.

장동민은 23일 "우리 축복이 건강하게 잘 태어났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쁘고 건강하게 잘 키우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장동민
/사진=장동민

사진과 함께 장동민은 "아들아~ 건강하게 태어나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우리가 살면서 아빠가 아들을 보고 실망스러울때도 있을 수 있고 미울 때도 있을 수 있지만, 그럴 때마다 아빠는 오늘 이 감사함을 생각해서 항상 고맙고 감사할꺼야"라며 "우리 아들 딸에게. 아들은 아빠가 없음 항상 엄마와 누나를 지켜줘야 하는거야. 엄마와 누나에게 듬직한 아들과 동생이 되어주렴. 아들 사랑해"라고 전했다.

이어 사진을 통해 장동민은 아들을 안고 눈시울이 붉어진 듯한 모습으로 감격스러워하고 있다.

장동민은 지난 2021년 결혼, 2022년 6월 딸 지우 양을 얻었으며 이후 약 2년여 만에 아들을 얻게 됐다.


◆ 장동민 인스타그램 글 전문



우리 축복이 건강하게 잘 태어났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이쁘고 건강하게 잘 키우겠습니다.

아들아~ 건강하게 태어나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우리가 살면서 아빠가 아들을 보고 실망스러울때도 있을수 있고 미울때도 있을수 있지만 그럴때 마다 아빠는 오늘 이 감사함을 생각해서 항상 고맙고 감사할꺼야 우리 아들 딸에게. 아들은 아빠가 없음 항상 엄마와 누나를 지켜줘야하는거야. 엄마와 누나에게 듬직한 아들과 동생이 되어주렴. 아들 사랑해.



윤상근 기자 sgyoon@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