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구, 성형으로 달라진 얼굴..박수홍 ''나도 못 알아봐'' [동치미]
입력 : 2024.02.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인 조영구가 성형 후 달라진 얼굴로 등장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출연자들을 소개하는 오프닝이 진행됐다.

이날 조영구는 안경을 벗고 등장했다. 이에 한 출연자는 "조영구가 들어오는데 안경을 벗어서 못 알아볼 뻔 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MC 최은경은 "나는 뭐 화나는 일 있는 줄 알았다"며 달라진 조영구의 눈매를 언급했다. MC 박수홍도 "어떻게 된 거냐 . 나도 못 알아봤다"며 조영구를 낯설어했다. 이에 조영구는 "박수홍이 오랜만에 봤는데 전혀 반가워하지 않더라. 마음이 변했나 했다"고 말했다.

최은경은 눈매가 위로 올라간 조영구에게 "그만 놀라면서 얘기하면 안 되냐"고 농담을 건넸다.

조영구는 "상하안검을 했다. 성형외과에서 유튜브 촬영을 했더니 출연료를 안 주고 수술을 해줬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최은경은 좀처럼 적응이 되지 않는 조영구의 변화에 "제발 안경 쓰면 안 되냐"고 부탁했다.

또한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은 "(조영구의 성형이) 미용적인 측면에서 봤을 때 어떠냐"는 질문을 받자 "말하고 싶지 않다"고 답을 피해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