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아이브(IVE) 멤버 가을과 리즈가 명품 듀엣을 완성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오후에 아이브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을, 리즈가 함께 한 태연의 '투 엑스(To. X)'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리즈는 한강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투 엑스'의 도입부를 시작했다. 리즈는 겨울의 차가운 분위기와 쓸쓸한 감성을 더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특히 성숙한 보이스에 어우러진 감정 표현력이 돋보였다.
뒤이어 등장한 가을은 매혹적인 보이스로 '투 엑스'에 또 다른 색깔을 입혔다. 랩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곡을 풍성하게 채운 가을의 보이스가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가을과 리즈는 상대방이 자신을 통제하고 있음을 깨닫고 관계의 끝을 알리는 내용을 담은 '투 엑스'를 아이브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재해석하며 시너지를 발휘했다.
가을과 리즈가 속한 아이브는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호주 등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진행하고 있다.
또 오는 3월 9일, 10일에는 다이브(공식 팬클럽명) 2기 팬미팅 '매거진 아이브(MAGAZINE IVE)'를 개최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