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계 샛별' 입증..이병찬, '마이 코스모스' 호평ing
입력 : 2024.03.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윌비엔터테인먼트
/사진=윌비엔터테인먼트

가수 이병찬의 신보가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병찬은 지난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My Cosmos'(마이 코스모스)를 발매한 가운데,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깊어진 감성을 전해주며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쐈다.

'My Cosmos'는 질서 정연했던 나의 우주 속에 피어난 꿈과 소원 그리고 견고한 일상을 흔들어 놓은 이별과 동경, 그리움까지 5가지 기억의 옴니버스를 약 23분의 러닝 타임으로 완성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식사'를 포함해 '빛의 정원', '우리의 밤이 끝나지 않았으면 해', '잊음', '철부지', '못 보니까 (CD ONLY)'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현실과 환상의 경계선을 오묘하게 넘나드는 이병찬의 우주를 아름다운 선율로 꽉 채웠다.

/사진=윌비엔터테인먼트
/사진=윌비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식사'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의 이야기를 그린 발라드곡이다. 평범해서 더 특별했던, 당연해서 더 아름다웠던 이별이 헛되지 않게 잘 지내겠다는 다짐을 이병찬의 청아한 음색으로 표현했다. 감미로운 미성으로 시작해 후반부 감정을 터뜨리며 드라마틱한 여운을 선사한다. 이병찬의 데뷔곡 'I Dream'을 만든 프로듀서 Phenomenotes(피노미노츠)가 작곡을, 박효신의 '야생화' 등의 노랫말을 쓴 김지향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병찬은 신보 발매를 기념해 15~17일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단독 콘서트 'My Cosmos'를 진행한다. 신보 수록곡을 비롯한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