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그룹 라이즈가 데뷔 전부터 팬들의 마음의 불을 지른 ‘사이렌’ 풀버전을 공개했다.
라이즈는 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퍼포먼스 싱글 ‘Siren’(사이렌) 음원을 발매했다.
라이즈는 오는 6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이날 퍼포먼스 싱글 ‘Siren’ 음원을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Siren’은 라이즈가 정식 데뷔 전인 지난 8월 공개한 퍼포먼스 비디오의 배경곡으로, 멤버들의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 환상적인 호흡을 만날 수 있는 임팩트 있는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당시 1분 가량의 영상이 공개된 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한 바, 이날 2분 30초 가량의 풀버전이 공개돼 라이즈의 강렬한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했다.
라이즈의 이번 퍼포먼스 싱글 ‘Siren’은 붐뱁 스타일의 드럼 사운드와 강렬한 베이스 리프를 사용해 90년대 힙합 장르를 상기시키는 곡으로, 멤버들이 무대를 위해 연습해왔던 치열한 시간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독보적인 매력으로 모두가 라이즈에게 주목하도록 만들겠다는 힘찬 포부를 가사에 담아냈다.
“See me see me 터지는 Colorful lights / Warning 모든 걸 보여줘 Wild / Ready or not 등장을 알리는 Siren siren / 우린 네 심장을 뒤흔드는 Rock”
기존에 공개됐던 중독성 넘치는 훅은 물론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탁월한 완급조절이 더해져 듣는 재미를 더한다.
이처럼 ‘Siren’ 풀버전을 통해 본격 컴백 예열에 돌입한 라이즈는 오는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RIIZING’을 발매하며, 18일 프롤로그 싱글 ‘Impossible’(임파서블), 29일 수록곡 3곡을 순차 공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