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日 인기 유튜브 ‘더 퍼스트 테이크’ 출연..퍼펙트 라이브 화제
입력 : 2024.04.0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라이즈(RIIZE)가 일본에서 선보인 라이브 콘텐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이즈는 3월 22일과 4월 3일 오후 10시 일본 유튜브 ‘THE FIRST TAKE’(더 퍼스트 테이크) 채널을 통해 ‘Get A Guitar’(겟 어 기타)와 ‘Love 119’(러브 원원나인) 일본어 버전의 생생한 라이브를 선사, 멤버들의 환상적인 보컬 케미스트리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일본 유튜브 채널 중 음악 장르 최다 구독자를 지닌 ‘THE FIRST TAKE’는 아티스트의 리얼한 원테이크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채널로, 특히 라이즈 출연 영상은 공개 이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과 인기 급상승 음악에 올랐음은 물론, ‘Get A Guitar’ 라이브 영상의 경우 약 일주일 만에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

동시에 라이즈의 ‘THE FIRST TAKE’ 채널 출연 소식은 후지TV 아침방송 ‘메자마시 테레비’, 홋카이도TV ‘이치모니’, 나고야TV ‘도데스카’, ‘데일리 스포츠’ 등 각종 언론사를 통해서도 알려지며, 이들을 향한 일본 현지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한편, 라이즈는 5월 11~12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in TOKYO’(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인 도쿄)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mk3244@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