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뮤지컬 '마술그리스신화' 어린이날 맞아 특별 이벤트
입력 : 2024.04.1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가족 뮤지컬 '마술그리스신화' 어린이날 맞아 특별 이벤트
송파브이아트홀에서 절찬 앙코르 공연을 이어오던 가족 뮤지컬 '마술그리스신화'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5월 5일 이틀간 서울 강남 소재 건설공제조합 내, CG아트홀(3층)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마술그리스신화'는 초 대형 LED를 보유한 CG아트홀 674석의 중극장 규모에서 공연함으로써 그 생동감과 현장감, 관람객들에게 공연 관람의 쾌적함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2024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는데, 3인가족 이상 관람(어린이 포함) 시 '마술 기프트펙 6종 세트'를 증정함으로써 수 차례의 앙코르공연에도 항상 찾아 준 관객들과 어린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마술그리스신화'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리스로마신화' 이야기를 재미나고, 유익하게 각색해 '노래', '마술', '연기', '체험' 등 보고, 즐기고, 체험하는 1석 3조의 어린이공연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극 중 등장인물인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 '대장장이 헤파이스토스', '호기심 여왕 판도라', '성격 급한 에피메테우스', '힘센 장사 헤라클레스', '질투의 여신 헤라' 등 그리스로마신화 이야기의 캐릭터를 어린이들이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제작된 공연이다.

이 공연은 뮤지컬넘버 '헤파이스토스 -나는야 대장장이', '아프로디테-비너스', '판도라- 호기심', '헤라여신-나는야 질투의 여신 헤라' 등 극 중 캐릭터와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는 노래와 대형 LED 전광판을 이용해 '그리스로마신화' 배경지식이 없어도,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나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특히, '헤라 여신의 저주를 풀어라' 코너에서는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구성되어, 극 중 어린이 관객들이 무대로 올라와서 공연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관객 친화적인 공연으로 유명하며, 어린이 관객 모두에게 마법노트를 증정하는 프로그램 등 풍성한 할인 이벤트도 펼쳐지고 있다

이번 공연오픈을 위해 준비해 온 제작사 브이매직엔터테인먼트 조대근 대표는 "주최사 (주)월드리어와 주관사 공연전문 기획사 ABT WG, 후원/협찬 METRO N, 가원 The Cafe 등 다양한 참여사들과 함께 노력하여 풍성한 2024 어린이날을 만듦으로써 우리 어린이들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을 주게 되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가족 뮤지컬 '마술그리스신화'는 현재, 지정석 인터파크티켓, 비지정석 네이버, 티몬, 놀이의 발견, 타임티켓 등의 예매사이트에서 절찬 티켓 예매 중이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