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밴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솔라는 오늘(2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2집 'COLOURS(컬러스)'의 타이틀곡 'But I(벗 아이)' 무대를 꾸민다.
신곡 'But I'는 알앤비와 록이 결합한 장르로, 애절함과 강렬함을 오가는 곡 구성이 높은 중독성을 안긴다. 솔라가 직접 작사에 참여, 나에게 상처를 주는 이들에게 복수하는 통쾌한 노랫말이 특징이다.
특히 솔라는 약 2년 1개월 만에 솔로로 음악방송에 출격, 데뷔 후 처음으로 밴드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 솔라표 자유분방한 매력과 시원한 샤우팅으로 보는 이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COLOURS'는 솔라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다채로운 색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신보에는 각기 다른 장르의 총 6곡이 담긴 가운데, 솔라는 자작곡 4곡을 포함 대부분의 수록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전 세계 5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4위를 기록하며 솔라의 글로벌 존재감을 증명했다.
솔라는 오늘(2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친다. /seon@osen.co.kr
[사진]RB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