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인피니트 이성종, 설렘 가득 현실 남친미..'Flower'
입력 : 2024.05.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의 첫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22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Flower)'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이성종의 개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화사한 초록색 니트를 입고 꽃을 든 이성종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봄을 닮은 상큼한 비주얼과 생기 넘치는 눈빛, 싱그러운 미소가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또 다른 컷에서 이성종은 색색의 꽃들에 둘러싸인 채 밝게 웃음 지었다. '플라워' 타이틀에 걸맞은 맑고 청량한 감성과 설렘 가득한 '현실 남친미'로 팬심을 뒤흔들며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인피니트는 데뷔 14주년 기념일인 오는 6월 9일 신곡 '플라워'를 발매한다. 평소 팬 사랑이 각별하기로 유명한 인피니트는 데뷔 기념일에 맞춰 발매하는 신곡을 통해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팬들을 향한 달콤한 고백과 특별한 의미를 함께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곡에 이어 인피니트는 오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단독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도 개최한다. 인피니트의 완전체 팬미팅은 지난 2017년 3월 개최한 '무한대집회 Ⅲ' 이후 약 7년 만이라 반가움을 더한다.

2013년 첫 개최된 '무한대집회'는 팬미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호평 속에 인피니트만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완전체 활동의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하고 활동 제2막을 연 만큼,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무대로 새롭게 돌아올 '무한대집회'에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피니트의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7년 만의 완전체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는 오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개최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