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트레저의 컴백이 닷새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KING KONG'이라는 키워드를 녹여낸 멤버들의 압도적인 비주얼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 'KING KONG' CONCEPT POSTER'를 게재했다. 요시·준규, 하루토·박정우에 이어 세 번째 주자로 나선 최현석·소정환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다.
신곡 콘셉트를 각자의 개성으로 표현해 연신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현석은 헤어 스크래치와 파격적인 립 커프로 힙한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고, 소정환은 깊은 눈빛으로 치명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이번 포스터도 현상수배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활용돼 의미심장하다.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불길과 연기가 자욱한 파괴된 도시, 실험실 속 미지의 생명체가 담긴 X-RAY 사진 등이 담겨 묘한 긴장감을 줬던 터. 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신곡 'KING KONG'을 통해 펼칠 이들의 새로운 모습에 눈과 귀가 쏠린다.
한편 트레저는 현재 5개 도시·9회차에 달하는 두 번째 아시아 투어 '2024 TREASURE RELAY TOUR [REBOOT]'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7월부터는 일본 팬미팅 투어에 돌입한다. 이와 더불어 가을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 작업에도 박차를 가하며 하반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