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뮤즈..건강한 피부 미남
입력 : 2024.06.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손태진/사진=이노랩 제공
손태진/사진=이노랩 제공
가수 손태진이 피부 미남의 면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태진은 지난 7일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광고 영상에 출연했다.

공개된 광고 영상 속 손태진은 기대감에 부합하는 비주얼과 목소리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름을 닮은 손태진의 깨끗한 피부와 이미지가 청량한 무드를 끌어올렸으며, 신뢰와 믿음을 주는 손태진의 탄탄한 보이스가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일상 속 손태진을 만난 듯 친근하고 포근한 감성의 영상미가 단순한 광고를 뛰어넘는 재미를 더했다.

손태진은 그간 불타는 트롯맨, 불타는 신에손 등 그룹 활동부터 '참 좋은 사람', '당신의 카톡사진' 등 솔로 활동으로 팬들과 다채롭게 만나왔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월에는 데뷔 첫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을 성료한 데 이어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각종 방송 활동 및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이에 힘입어 손태진은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고정 DJ,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모델 발탁 등 소식을 알렸다.

한편 손태진은 7일과 8일, 양일간 더케이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손태진 & 에녹 콘서트 in 서울'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