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소영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컴백이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들 비주얼이 추가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심박수를 끌어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블로그에 ''FOREVER' COMP CARD'를 게재했다. 스카이블루 컬러의 배경 위 일곱 멤버 각자의 개성과 압도적 비주얼을 프로필 형식으로 담아낸 이미지다.
베이비몬스터는 싱그러운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들은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화이트·블루톤의 의상을 완벽 소화, 포토제닉한 제스처와 청량감 넘치는 표정으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신곡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연이은 티징 콘텐츠에 음악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다. 우아한 모델 아우라부터 화사하고 자유로운 무드까지 다채롭게 펼쳐내고 있는 베이비몬스터가 어떠한 음악적 변신으로 놀라움을 안길지 주목된다.
베이비몬스터의 새 디지털 싱글 'FOREVER'는 오는 7월 1일 0시 발매된다. 다이나믹한 비트 위 멤버들의 탄탄한 보컬과 랩이 인상적인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YG 대표 프로듀서 팀 CHOICE를 비롯해 MASTA WU, BLVSH 등 막강한 작가진이 의기투합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데뷔 첫 팬미팅 투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을 순항 중이다. 기세를 몰아 오는 8월에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격해 글로벌 인기 몰이에 불을 지필 전망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