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채준 기자]
굽네 '마라천왕', '고추 바사삭', '맵단짠 칩킨' 등 매운맛 치킨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굽네를 지앤푸드는 올해 7월 매출이 2분기 월평균 매출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여름철은 복날과 휴가가 몰려 있어 치킨업계 성수기로 꼽힌다. 통상 여름철에는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우고 '이열치열'에 매력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아 매운맛 치킨 메뉴의 선호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난다.
굽네의 매운맛 치킨 중 '마라천왕'이 휴가철을 맞아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마라천왕은 굽네의 고추장 베이스 특제 양념 오븐구이에 마라 후레이크를 듬뿍 담은 한정 제품이다. 마라 맛을 선호하는 Z세대의 취향에 맞게 얼얼하게 매콤한 마라 맛의 특징을 잘 살렸고, 마라 후레이크를 사용해 독특한 비주얼과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특히 마라천왕은 시원한 맥주와 함께 곁들이면 환상의 궁합을 보여 제주, 강원 등 피서지가 몰린 지역에서 선호도가 높다. 특히 성산일출봉이 보여 제주도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굽네 제주 성산점에서는 일평균 30마리 이상의 판매 매출을 올리고 있다.
1초에 한 마리씩 팔리는 굽네 베스트셀러 '고추 바사삭'도 여름철 꾸준히 높은 판매고를 이어가고 있다. 고추바사삭은 굽네만의 특제 파우더를 입히고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며 입안에 은은한 매콤함이 맴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굽네 관계자는 "폭염과 경기불황으로 매운 맛으로 더위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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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굽네 |
굽네를 지앤푸드는 올해 7월 매출이 2분기 월평균 매출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여름철은 복날과 휴가가 몰려 있어 치킨업계 성수기로 꼽힌다. 통상 여름철에는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우고 '이열치열'에 매력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아 매운맛 치킨 메뉴의 선호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난다.
굽네의 매운맛 치킨 중 '마라천왕'이 휴가철을 맞아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마라천왕은 굽네의 고추장 베이스 특제 양념 오븐구이에 마라 후레이크를 듬뿍 담은 한정 제품이다. 마라 맛을 선호하는 Z세대의 취향에 맞게 얼얼하게 매콤한 마라 맛의 특징을 잘 살렸고, 마라 후레이크를 사용해 독특한 비주얼과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특히 마라천왕은 시원한 맥주와 함께 곁들이면 환상의 궁합을 보여 제주, 강원 등 피서지가 몰린 지역에서 선호도가 높다. 특히 성산일출봉이 보여 제주도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굽네 제주 성산점에서는 일평균 30마리 이상의 판매 매출을 올리고 있다.
1초에 한 마리씩 팔리는 굽네 베스트셀러 '고추 바사삭'도 여름철 꾸준히 높은 판매고를 이어가고 있다. 고추바사삭은 굽네만의 특제 파우더를 입히고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며 입안에 은은한 매콤함이 맴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굽네 관계자는 "폭염과 경기불황으로 매운 맛으로 더위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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