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전시윤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트남 상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다양해지고 있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여행이지의 올 3분기 전체 예약(출발 기준)에서 베트남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14.1%로 일본(17.0%)에 이어 2위로 집계됐다. 여행이지는 송출객 수 비중과 선호도가 높은 베트남에 주목하고,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내놨다.
주목해야 할 상품으로 베트남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하늘 아래 첫 마을, 동양의 스위스 사파 4·5일'이 있다. 이 상품은 하노이를 거점으로 '베트남의 스위스'로 불리는 사파를 찾아 고산지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웅장한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의 핵심은 판시판 케이블카 탑승과 깟깟 마을 탐방 및 트래킹이다. 케이블카에서 계단식 논이 그림처럼 펼쳐진 사파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흐멍족의 전통이 살아 있는 사파 최대의 소수민족 마을인 깟깟 마을을 탐방하면서 트래킹을 즐길 수 있다.
여행이지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과 MZ세대의 취향을 겨냥한 자유여행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슈퍼 이끌림, 나트랑 5일'은 빈펄 리조트 & 스파 나트랑 베이에 숙박하는 상품으로, 성인 기준 4·6·8인 이상 예약 시 풀빌라 리조트인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전 일정 식사가 포함돼 있으며, 워터파크와 놀이공원, 동·식물원, 수족관 등이 있는 빈원더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스완도르 리조트 나트랑 5일'은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스완도르 깜란 리조트 나트랑에 묵는다. 이 상품은 올인클루시브 구성으로 전 일정 뷔페와 함께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적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베트남은 MZ세대부터 시니어 세대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선호도는 물론 재방문율이 높은 대표적인 여행지"라면서 "대중적인 여행지에서도 얼마든지 색다른 여행이 가능하도록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등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시윤 기자 vli78@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트남 /사진제공=교원투어 여행이지 |
여행이지의 올 3분기 전체 예약(출발 기준)에서 베트남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14.1%로 일본(17.0%)에 이어 2위로 집계됐다. 여행이지는 송출객 수 비중과 선호도가 높은 베트남에 주목하고,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내놨다.
주목해야 할 상품으로 베트남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하늘 아래 첫 마을, 동양의 스위스 사파 4·5일'이 있다. 이 상품은 하노이를 거점으로 '베트남의 스위스'로 불리는 사파를 찾아 고산지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웅장한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의 핵심은 판시판 케이블카 탑승과 깟깟 마을 탐방 및 트래킹이다. 케이블카에서 계단식 논이 그림처럼 펼쳐진 사파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흐멍족의 전통이 살아 있는 사파 최대의 소수민족 마을인 깟깟 마을을 탐방하면서 트래킹을 즐길 수 있다.
베트남 깟깟마을 /사진제공=교원투어 여행이지 |
여행이지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과 MZ세대의 취향을 겨냥한 자유여행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슈퍼 이끌림, 나트랑 5일'은 빈펄 리조트 & 스파 나트랑 베이에 숙박하는 상품으로, 성인 기준 4·6·8인 이상 예약 시 풀빌라 리조트인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전 일정 식사가 포함돼 있으며, 워터파크와 놀이공원, 동·식물원, 수족관 등이 있는 빈원더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스완도르 리조트 나트랑 5일'은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스완도르 깜란 리조트 나트랑에 묵는다. 이 상품은 올인클루시브 구성으로 전 일정 뷔페와 함께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적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베트남은 MZ세대부터 시니어 세대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선호도는 물론 재방문율이 높은 대표적인 여행지"라면서 "대중적인 여행지에서도 얼마든지 색다른 여행이 가능하도록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등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시윤 기자 vli78@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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