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김혜림 기자]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가 헬시플래저를 추구하는 20-30대 여성을 겨냥한 '어텀 애프터눈 뷰티 세트(Autumn Afternoon View Tea Set)'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헬시플래저는 건강(Healthy)과 즐거움(Pleasure)의 합성어로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즐거움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지속되고 있는 트렌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비건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비거너리 바이 달바 (Veganery by d'Alba)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를 활용한 디저트와 달바 콜라겐 부스터 앰플 칵테일로 구성해 뷰티와 미식을 결합한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 비건 멀티 비타민 앤 뷰티 체험키트와 달바 콜라겐 부스터 앰플 본품이 담긴 피크닉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나만의 시적 영감을 발견하는 곳'이라는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의 콘셉트에 맞춰 특수 제작한 책 모양의 특색 있는 디저트 트레이에는 밤 바닐라 밀푀유, 석류 무스 타르트, 홍시 캐러멜 초콜릿 무스 등 가을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가 플레이팅 된다. 뿐만 아니라 도미 솥밥, 더덕구이를 곁들인 구운 장어, 배와 무화과를 곁들인 비프 타르타르 등 입맛을 돋워주는 세이보리 메뉴도 함께 준비된다. 또한 가을의 풍성함을 담은 디저트와 함께 즐길 커피 또는 차, 칵테일을 취향에 따라 2잔 선택할 수 있다. 품격 있는 오후의 티타임을 완성해 줄 '어텀 애프터눈 뷰티 세트'는 라운지 앤 데크에서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3부로 나뉘어 운영된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관계자는 "라운지 앤 데크는 계절의 정취와 아름다움을 품은 한강 뷰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올가을, 먹을수록 건강하고 아름다워지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가을의 여유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와 달바의 협업은 올해 두 번째다. 지난 여름 시즌 함께 '서머 리스토레이션(Summer Restoration)' 패키지를 기획 및 출시하여 성공적으로 흥행시킨 바 있으며, 이로 인해 이번 식음 상품 협업으로 확장이 이루어졌다.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주요 고객층의 취향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김혜림 기자 khr0731@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제공=호텔나루 서울 엠갤러리 |
헬시플래저는 건강(Healthy)과 즐거움(Pleasure)의 합성어로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즐거움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지속되고 있는 트렌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비건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비거너리 바이 달바 (Veganery by d'Alba)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를 활용한 디저트와 달바 콜라겐 부스터 앰플 칵테일로 구성해 뷰티와 미식을 결합한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 비건 멀티 비타민 앤 뷰티 체험키트와 달바 콜라겐 부스터 앰플 본품이 담긴 피크닉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나만의 시적 영감을 발견하는 곳'이라는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의 콘셉트에 맞춰 특수 제작한 책 모양의 특색 있는 디저트 트레이에는 밤 바닐라 밀푀유, 석류 무스 타르트, 홍시 캐러멜 초콜릿 무스 등 가을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가 플레이팅 된다. 뿐만 아니라 도미 솥밥, 더덕구이를 곁들인 구운 장어, 배와 무화과를 곁들인 비프 타르타르 등 입맛을 돋워주는 세이보리 메뉴도 함께 준비된다. 또한 가을의 풍성함을 담은 디저트와 함께 즐길 커피 또는 차, 칵테일을 취향에 따라 2잔 선택할 수 있다. 품격 있는 오후의 티타임을 완성해 줄 '어텀 애프터눈 뷰티 세트'는 라운지 앤 데크에서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3부로 나뉘어 운영된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관계자는 "라운지 앤 데크는 계절의 정취와 아름다움을 품은 한강 뷰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올가을, 먹을수록 건강하고 아름다워지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가을의 여유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와 달바의 협업은 올해 두 번째다. 지난 여름 시즌 함께 '서머 리스토레이션(Summer Restoration)' 패키지를 기획 및 출시하여 성공적으로 흥행시킨 바 있으며, 이로 인해 이번 식음 상품 협업으로 확장이 이루어졌다.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주요 고객층의 취향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김혜림 기자 khr0731@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