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영암45, 카트 타고 페어웨이 진입... 새로운 필드 경험 제공
입력 : 2024.09.2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전시윤 기자]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짐앵 코스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짐앵 코스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짐앵 코스를 대상으로 페어웨이 카트 진입 시범운영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영암45는 올 4월부터 원활한 라운드 진행 및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한 짐앵 코스는 2인 라운드 전용 코스, 광활한 자연지형을 뽐내는 카일필립스 코스는 3인/4인 라운드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페어웨이 카트 진입 시범운영은 2인 라운드 전용 코스인 짐앵 코스를 대상으로 라운드일 기준 10월 7일부터 11월 3일까지 4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골프존카운티 영암45 라운드 예약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티스캐너를 통해 가능하다.

골프카트는 일반적으로 카트도로에서만 주행이 가능하지만, 페어웨이 카트 진입을 통해 장시간 라운드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라운드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번 페어웨이 카트 진입 서비스는 국내 골프장에서는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서비스로, 해외 골프장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카트에는 골프존카운티 셀프 관제 앱 SGRS(Smart Golf Round Service)이 설치되어 코스 맵, 코스 공략 가이드 등 코스 정보 제공, 셀프라운드 스코어 관리와 더불어 코스와 홀로 이동하는 모든 순간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보다 편안한 셀프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페어웨이 카트 진입 시범운영을 기념으로 9월 23일부터 10월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할인권 증정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매주 화요일 티스캐너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힐 시, 정답자 전원에게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짐앵 코스 3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내장 시 경품 혜택' 이벤트는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짐앵 코스를 예약한 내장 고객 전원에게 '헬프로 혈액순환 붓기차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특별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페어웨이 카트 진입 시범 운영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골프존카운티 내장 고객분들께서 보다 편리하게 골프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페어웨이 카트 진입 시범운영을 도입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보다 편안한 라운드와 더불어 가을 전경을 만끽하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의 명성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고객만족 서비스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에어모션 스윙영상 촬영, 셀프체크인 등 골프존카운티만의 새로운 골프장 문화 구축을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국내 골프장 총 20개소(수도권 4개소, 중부권 3개소, 영남권 7개소, 호남권 5개소, 제주권 1개소)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전시윤 기자 vli78@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