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새 미니 앨범 콘셉트 포토 속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ITZY는 오는 15일 새 미니 앨범 'GOLD'(골드) 발매에 앞서 트랙리스트, 스케줄러, 트레일러 영상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오픈했다. 1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개별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고 컴백 분위기를 예고했다.
멤버들은 지난 달 30일 공개된 트레일러 속 장소를 배경으로 인형, 신발, 크리스마스트리, 미니어처 등 다양한 오브제와 함께 5인 5색 개성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또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물오른 미모로 포토제닉한 포즈를 선보여 완전체 컴백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ITZY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 'GOLD'와 'Imaginary Friend'(이매지너리 프렌드)를 발표한다. 컴백 당일 15일 오후 5시에는 새 앨범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개최하고, 11월 2일 오후 5시에는 공식 팬미팅을 열고 MIDZY(팬덤명: 믿지)와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GOLD'와 더블 타이틀곡은 10월 15일(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으로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