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첫 만남에 독일 팬 마음도 활짝 열었다
입력 : 2024.10.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키(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KCON GERMANY 2024’(케이콘 저머니 2024)를 통해 독일 팬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키는 지난 달 29일(현지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Messe Frankfurt(메쎄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KCON GERMANY 2024’에 출연,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Pleasure Shop’(플레저 숍) 무대로 쿨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배가시킨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더불어 재치 넘치는 포인트 안무들이 어우러져 보는 재미가 가득한 ‘Good & Great’(굿 앤 그레이트), 강렬하고 뜨거운 에너지가 돋보인 ‘가솔린 (Gasoline)’ 등 대표 히트곡 스테이지도 선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키는 ‘KCON GERMANY 2024’로 독일에서 첫 솔로 무대를 펼친 만큼 현지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한 몸에 받았으며, 공연 내내 객석에서 폭발적인 함성과 떼창이 터져 나와 키의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또 9월 30일 유튜브 SMP FLOOR 채널을 통해 이번 앨범의 수록곡 ‘Overthink’(오버띵크)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되었으며, 곡의 감각적인 안무를 다채로운 구도와 조명을 활용해 역동적으로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키 세 번째 미니앨범 ‘Pleasure Shop’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대만이 추가된 전 세계 21개 지역 1위를 기록했으며,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도 차지하는 등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