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제로슈거 소주 '진로' 누적 20억병 판매 돌파 기념 디자인 리뉴얼
입력 : 2024.10.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혜림 기자]
하이트진로, 제로슈거 소주 '진로' 누적 20억병 판매 돌파 기념 디자인 리뉴얼
하이트진로가 제로슈거 소주 제품인 '진로(眞露)'의 누적 판매량 20억병 돌파를 기념해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라벨 디자인 리뉴얼은 진로만의 특색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라벨에 진로의 정통성이 더 잘 드러나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표 색상인 하늘색 병과 라벨의 푸른 색감은 유지하면서 로고와 두꺼비 상징물을 강조했으며, 두꺼비 캐릭터의 위치를 아래로 변경했다.

또 진로의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진로의 한자명과 로고도 키웠다. 리뉴얼 제품은 오는 14일부터 일반 음식점, 주점 및 대형마트 등 유흥 채널과 가정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진로는 2019년 출시 이후 5년간 누적판매 20억병(7월 기준)을 돌파, 1초에 12병이 판매되는 등 참이슬과 함께 대표 소주 브랜드로 성장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소주의 원조 정통성을 계승하면서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진로의 대세감을 유지, 강화해갈 계획"이라며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로서 시대의 흐름에 맞춰 주류 트렌드를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김혜림 기자 khr0731@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