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김혜림 기자]
하이트진로가 제로슈거 소주 제품인 '진로(眞露)'의 누적 판매량 20억병 돌파를 기념해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라벨 디자인 리뉴얼은 진로만의 특색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라벨에 진로의 정통성이 더 잘 드러나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표 색상인 하늘색 병과 라벨의 푸른 색감은 유지하면서 로고와 두꺼비 상징물을 강조했으며, 두꺼비 캐릭터의 위치를 아래로 변경했다.
또 진로의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진로의 한자명과 로고도 키웠다. 리뉴얼 제품은 오는 14일부터 일반 음식점, 주점 및 대형마트 등 유흥 채널과 가정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진로는 2019년 출시 이후 5년간 누적판매 20억병(7월 기준)을 돌파, 1초에 12병이 판매되는 등 참이슬과 함께 대표 소주 브랜드로 성장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소주의 원조 정통성을 계승하면서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진로의 대세감을 유지, 강화해갈 계획"이라며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로서 시대의 흐름에 맞춰 주류 트렌드를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김혜림 기자 khr0731@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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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라벨 디자인 리뉴얼은 진로만의 특색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라벨에 진로의 정통성이 더 잘 드러나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표 색상인 하늘색 병과 라벨의 푸른 색감은 유지하면서 로고와 두꺼비 상징물을 강조했으며, 두꺼비 캐릭터의 위치를 아래로 변경했다.
또 진로의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진로의 한자명과 로고도 키웠다. 리뉴얼 제품은 오는 14일부터 일반 음식점, 주점 및 대형마트 등 유흥 채널과 가정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진로는 2019년 출시 이후 5년간 누적판매 20억병(7월 기준)을 돌파, 1초에 12병이 판매되는 등 참이슬과 함께 대표 소주 브랜드로 성장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소주의 원조 정통성을 계승하면서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진로의 대세감을 유지, 강화해갈 계획"이라며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로서 시대의 흐름에 맞춰 주류 트렌드를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김혜림 기자 khr0731@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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