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채준 기자]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가 출시 후 누적판매량 3천만개를 돌파했다.
지난 2021년 6월에 처음 선보인 이래로 지속적인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 2024년 9월까지 누적판매량 3천만개를 돌파했는데 이를 환산하면 일 평균 약 2만5천여개, 시간으로 나누면 1시간당 약 1천여개가 판매된 셈이다.
특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성공 비결은 여러 소비자들의 취향과 건강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는 점이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 플레인부터 달콤한 가당 요거트로 후르츠 베리믹스, 허니&밤, 편리한 파우치형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 8월에는 어디서든 간편하게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파우치 타입의 그릭요거트 신제품도 선보였다.
매일유업은 이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누적판매량 3천만개 돌파를 기념해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 월요일까지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80g 용량 세트 혹은 신제품 파우치형 그릭요거트(To go)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 2천점 증정, 400g 용량 제품 3개 구매 시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허니&밤' 4개를 증정한다.
본지와 전화통화한 매일유업 관계자는 "당 섭취가 과도해지기 쉬운 현대인의 식습관과 장 건강, 그리고 다양한 소비자들의 식품 기호도를 바탕으로 영양설계한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결과, 누적판매량 3천만개라는 쾌거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제공=매일유업 |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가 출시 후 누적판매량 3천만개를 돌파했다.
지난 2021년 6월에 처음 선보인 이래로 지속적인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 2024년 9월까지 누적판매량 3천만개를 돌파했는데 이를 환산하면 일 평균 약 2만5천여개, 시간으로 나누면 1시간당 약 1천여개가 판매된 셈이다.
특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성공 비결은 여러 소비자들의 취향과 건강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는 점이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 플레인부터 달콤한 가당 요거트로 후르츠 베리믹스, 허니&밤, 편리한 파우치형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 8월에는 어디서든 간편하게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파우치 타입의 그릭요거트 신제품도 선보였다.
매일유업은 이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누적판매량 3천만개 돌파를 기념해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 월요일까지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80g 용량 세트 혹은 신제품 파우치형 그릭요거트(To go)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 2천점 증정, 400g 용량 제품 3개 구매 시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허니&밤' 4개를 증정한다.
본지와 전화통화한 매일유업 관계자는 "당 섭취가 과도해지기 쉬운 현대인의 식습관과 장 건강, 그리고 다양한 소비자들의 식품 기호도를 바탕으로 영양설계한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결과, 누적판매량 3천만개라는 쾌거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