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아시아모델 페스테벌' 국제 이벤트 유치
입력 : 2024.10.2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채준 기자]
/사진제공=하이원
/사진제공=하이원


강원랜드가 모델, 패션, 엔터테이너를 기반으로 한 국제 이벤트 '2024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을 유치해 외국인 관광객 모객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올해 19회를 맞이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아시아권 국가 25개국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패션·뷰티 산업 행사로 오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5일간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에서 열린다.

먼저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는 최대 25개국 아시아 유명 브랜드 및 디자이너가 키즈 . 시니어 모델들과 함께 패션쇼를 선보이는 '아시아 키즈&시니어 패션쇼'가 펼쳐진다.

메인 이벤트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는 11월 1일에 열린다. 아시아 최고의 모델을 선정하는 모델 선발대회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는 일본과 중국, 인도 등 아시아 전역 25개국의 지역 예선전을 거친 60여명이 경쟁하며 한국대표로는 원세현, 심지훈 등 5명이 출전한다.

11월 2일에는 아시아 모델 어워즈가 진행된다. 마지막 날인 11월 3일에는 올해 '아시아모델 페스티벌'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행사로 '글로벌 메이크업 대회'가 열린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강원랜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인들에게 사계절 내내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는 하이원리조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