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마블 스튜디오의 첫 번째 공식 콘서트 ‘인피니티 사가 콘서트’가 서울 개최를 확정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마블 스튜디오의 23편의 영화를 하나로 모은 특별한 콘서트가 2025년 3월15일과 3월16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무대에서 펼쳐진다.
‘인피니티 사가’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첫 작품 ‘아이언맨’부터 에필로그에 해당하는 ‘스파이던 맨: 파 프롬 홈’ 까지 23편의 영화를 하나의 서사로 묶는 명칭이다.
마블 스튜디오 '인피니티 사가 콘서트'는 23편의 마블의 영화들을 이어지는 이야기로 하나의 콘서트 익스페리언스(Concert Experience)로 만들었다. 2024년 8월 30,31일, 미국 L.A 헐리웃 볼에서 L.A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마에스트로 두다멜의 지휘로 초연된 이 역사적인 공연은 ‘아이언 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등 잊을 수 없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음악과 함께 관객과 만나 ‘마블 유니버스’를 관객들에게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줄 전망이다.
여기에 ‘블랙 팬서’, ’닥터 스트레인지’, ’캡틴 마블’ 등 지구상에서 가장 강한 영웅들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새로운 마블 유니버스의 물결을 여는 특별한 경험은 물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음악들도 이 공연에 녹아들어 라이브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이 영화속 ‘믹스 테이프’에 생명을 불어 넣는 모습을 무대위에서 펼칠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이런 스펙터클한 공연은 ‘인피니티 사가’의 궁극적인 시련을 재조명하는 것으로 라이브 무대의 절정을 보여줄 것"이라며 "마블을 사랑하는 모든 팬들이 한자리에 모여 라이브 오케스트라, 스릴 넘치는 서프라이즈 스테이지, 흥미진진한 무대에 절로 빠져드는 관중의 구성으로 이 결정적인 사가의 전설적인 순간을 다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025년 월드투어를 통해 서울을 찾는 마블 스튜디오 '인피니티 사가 콘서트'는 2025년 5일부터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nyc@osen.co.kr
[사진] ㈜낫싱벗칠, ㈜파제제 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