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 연말극장 접수..개봉 9일만 2만관객 돌파
입력 : 2024.12.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나연 기자] ‘성탄총동원 더 무비’가 개봉 9일 만에 2만 관객을 돌파했다.

가수 정동원의 첫 콘서트 실황 영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가 27일 기준 누적 관객수 2만을 돌파했다. 지난 18일 개봉과 동시에 전국 각지 팬들의 예매 행렬이 이어졌으며, 무대인사와 특전 증정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들에 뜨거운 관심이 모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정동원은 CGV용산아이파크몰과 영등포, 왕십리 등 서울 내 여러 극장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했으며, 오늘 28일 CGV 영등포, 29일에는 CGV 센텀시티와 CGV 대구에서 추가 무대인사를 열고 더욱 다양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성탄총동원', '음학회' 등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총 3년간의 콘서트를 한데 모아 아티스트 정동원의 다양한 음악적 도전과 성장, 그리고 팬들과 함께했던 무대 뒤의 소중한 순간들의 담아낸 콘서트 실황 영화이다. 개봉과 동시에 CGV 영화 예매율 3위, 콘서트 무비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와 화제를 낳고 있다. 

탄탄한 흥행 가도를 달리며 절찬리에 상영 중인 만큼, 더욱 많은 관객들의 발걸음이 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지난 18일 CGV에서 단독 개봉했으며 상영 극장 및 무대인사 관련 정보는 CGV 홈페이지, 앱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