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어반 스타일 다운 자켓 출시
입력 : 2025.01.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채준 기자]
/사진제공=레드페이스
/사진제공=레드페이스

불황형 소비가 확산되며 실용적 소비를 중시하는 '요노(YONO)'가 떠오르고 있다.

요노는 '필요한 것은 하나뿐(You Only Need One)'이라는 뜻으로 불필요한 물건 구매는 줄이고 꼭 필요한 물건만 구매하는 소비문화다. 나아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는 가성비는 물론 가격 대비 실사용 비율을 뜻하는 가실비까지 고려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이에 발맞춰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기능성에 스타일을 접목해 다양한 활동에서 활용도를 높인 '하이 테크 다운 후디 재킷'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레드페이스의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디자인과 소재, 기능성으로 아웃도어부터 일상에서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기능성은 기본이다. '하이 테크 다운 후디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이엑스 튜브' 공법을 적용해 기존 다운 자켓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견고함은 높였다.

사용자를 위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두툼한 패딩이 목까지 덮는 하이넥 스타일로 보온에 취약한 목까지 보온성을 높였고, 손목에는 벨크로를 적용해 옷 안으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했다.

골반까지 오는 기장으로 어떤 하의와도 매치가 쉬우며, 심플한 디자인에 튜브 패턴을 적용해 스타일 포인트를 더했다. 이 자켓은 블랙, 브라운, 차콜, 네이비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겨울 자켓은 가격대가 높아 소비자의 부담이 크다"며 "일상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상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