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대체불가 ‘나비당신’ (‘뮤직뱅크’)
입력 : 2025.01.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채연 기자] 가수 양지은이 독보적인 라이브로 '뮤직뱅크' 무대를 아련하게 물들였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 출연한 양지은은 정규 1집 타이틀곡 '나비당신'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양지은은 청순한 비주얼을 강조한 블랙 원피스를 조합한 스타일링으로 등장, 도입부부터 짙은 감성을 담은 애절한 목소리로 현장과 안방 시청자들을 양지은의 무대로 이끌었다.

특히 '나비당신'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떠나간 사람에 대한 슬픔을 그린 진심 어린 가사를 대변하는 듯한 양지은의 완벽한 라이브와 표정 연기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양지은의 정규 1집 타이틀곡 '나비당신'은 나비처럼 홀연히 떠나간 사람에 대한 슬픔을 그린 발라드 트로트이자 국내 최고의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사와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양지은은 2021년 TV조선 '미스트롯2'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은 실력파 트로트 가수로 특유의 따뜻한 목소리와 진심 어린 노래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데뷔 첫 정규 1집 '소풍'을 발표하며 한층 깊어진 음악적 세계를 선보였다.

한편, 양지은은 음악 활동, 방송, 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양지은 SNS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