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루키' 등장 D-1..누에라, 'N.I.N'으로 가요계 정식 출사표
입력 : 2025.02.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나연 기자] '빌보드 루키' 누에라(NouerA)의 설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누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누에라는 26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과 정식으로 인사를 나눈다.

앞서 KBS2 '메이크 메이트 원'을 통해 결성된 누에라.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일본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것에 이어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도 등장하며 새로운 K-POP 세대를 이끌 그룹의 탄생을 선언했다.

특히 누에라는 '빌보드 루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글로벌 기대주로 발돋움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빌보드 No. 1s 파티'에 공식 초청을 받았으며,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 선정 '2025년 K-POP 루키'를 수상했기 때문이다.

누에라는 팬들을 위한 빛나는 선물까지 건네 눈길을 끌기도 했다. 선공개 디지털 싱글 '무한대 (無限大)'를 발매,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빌보드 루키'다운 퍼포먼스를 펼쳐내며 자신들을 향한 기대감에 부응했다.

이처럼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을 받은 누에라의 정식 데뷔가 성큼 다가왔다. 이들은 'Chapter: New is Now'의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끌어올렸으며, 드디어 오는 26일 정식 데뷔 활동에 나선다.

누에라의 첫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는 빛을 따라 경계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소년 에이전트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누에라는 타이틀곡 'N.I.N(New is Now)'를 통해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전진하는 '지금 이 순간이 바로 새로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이들의 첫 미니앨범엔 타이틀곡 'N.I.N(New is Now)' 외에도 앨범의 문을 여는 'Sparkle', 긴장감 넘치는 에너지를 가진 'Bring the Crunk', 선공개곡으로 큰 사랑을 받은 '무한대 (無限大)', 소년 에이전트의 여정을 그린 'Jet Stream', 새로운 가능성과 존재를 찾는 'Pairing' 등이 담길 예정이다.

시대를 연결하는 음악 세계를 펼쳐내겠다는 포부와 함께 그룹의 슬로건 'No boundaries, Act bold'를 바탕으로 과감한 도전에 나설 누에라. 이들의 데뷔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는 26일 오후 6시 정식 발매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누아엔터테인먼트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