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압구정 70억 새집 보니..''♥재이 방 예쁘게 꾸며주자''
입력 : 2025.04.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상근 기자]
/사진=유튜브 '행복해다홍'
/사진=유튜브 '행복해다홍'
/사진=유튜브 '행복해다홍'
/사진=유튜브 '행복해다홍'

박수홍 부부가 새로 이사갈 집을 공개했다.

박수홍 부부는 11일 '행복해다홍' 채널을 통해 '천재 영재!이의 하루'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생후 5개월 딸 재이, 반려묘 다홍이와 산책에 나서며 "불과 1년 전만 해도 이렇게 산책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 말로만 했었는데. 우리 식구 전부 봄나들이 나왔다"라고 말했다. 김다예도 재이에게 "내가 너 임신했을 때 내가 아이를 안고 유모차를 끌고 나올 수 있을까 걱정만 했었는데 재이야 진짜 고마워"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이후 재이의 교구 박스를 정리했다. 김다예는 "우리가 영재 한 번 만들어 볼 거다. 재이가 공부를 잘하는 아이가 아니라 창의력이 좋고 감성도 풍부하고 디방면으로 재능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박수홍은 "아이가 공부만 하는 게 아니라 정서적으로 따뜻하고 배려하고 사회성 있는 사람으로 컸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다예는 "새 집으로 이사가면 재이 방에 진짜 예쁘게 꾸며주자"라고 말했다.

영상 말미에는 부부가 이사 갈 새 집에서 공사 중인 재이의 널찍한 방 모습도 담겼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2024년 11월 압구정 신현대아파트 12차 전용면적 170㎡를 공동명의로 70억 5000만 원에 매수했다. 지난 2월 10일 잔금을 치렀으며, 같은 날 채권최고액 30억 원의 은행 근저당권도 설정됐다. 70억 5,000만 원 중 약 25억 원을 대출하고 45억 원은 자기 자금으로 매수한 것으로 보인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