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테이너' 이찬원, 오늘(9일) '제24회 장성 황룡강 길동무 꽃길 축제' 전야제 출연..기대 UP
입력 : 2025.05.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멀티테이너' 이찬원, 오늘(9일) '제24회 장성 황룡강 길동무 꽃길 축제' 전야제 출연..기대 UP
가수 이찬원이 '장성 황룡강 길동무 꽃길 축제' 무대를 빛낸다.

이찬원은 5월 9일 오후 7시 전남 장성읍 기산리 황룡 정원 주무대에서 열리는 '제24회 장성 황룡강 길동무 꽃길 축제' 전야제 축하 무대에 오른다.

이찬원은 봄꽃 향기 가득한 황룡정원에서 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노래와 관람객들과 함께 어깨를 들썩이며 즐길 수 있는 노래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찬원을 비롯해 윤수현, 이수호, 황윤성 등이 출연해 신명 나고 흥 넘치는 무대를 통해 축제의 포문을 활짝 열 예정이다.

20년 전통의 장성 홍길동 축제와 황룡강 꽃길을 접목시켜 새롭게 탄생한 '장성 황룡강 길동무 꽃길축제'는 가을에 개최되는'장성 황룡강 가을꽃축제'와 더불어 황룡강에서 만날 수 있는 대표 꽃 축제다.

이번 행사는 봄꽃정원을 주제로 한 행사와 전시를 비롯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남녀노소 함께할 수 있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행사들이 마련돼 있다.

한편 방송 및 각 지역 행사 등으로 종횡무진 중인 이찬원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멀티테이너(남), 프로그램(음악 예능) 부문 '불후의 명곡' 등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존재감을 보여줬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