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트클럽 3인방, 22년 1월 18일 로드FC 데뷔
입력 : 2021.12.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희웅 기자= 격투 서바이벌 <파이트클럽> 참가자들이 내년 1월 18일 아프리카TV-로드FC 리그(ARC 007)를 통해 로드FC 프로 선수로 데뷔한다.

로드FC는 16일 정문홍 회장이 운영하는 가오형 라이프 채널에 파이트클럽 참가자들의 로드FC 데뷔 내용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로드FC 정문홍 회장과 김대환 대표, 7번 참가자 손지훈(27, 쎈짐), 5번 참가자 송지훈(24, 팀 사내남)이 출연했다.

김대환 대표는 손지훈과 송지훈이 로드FC와 계약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ARC 007 대회에 (두 사람의) 시합을 잡게 됐다. 손지훈 참가자는 파이트클럽에서 가장 화제를 모았던 복서 대 레슬러, 이길수 참가자와의 대결을 ARC에서 오픈 핑거 글러브를 끼고 하면 어떨까 하는 안건에서 출발을 해서 성사가 됐다.”고 말했다.

손지훈은 “종합격투기 운동을 시작한 것도 로드FC 목표로 시작했기 때문에 너무 기분이 좋다.”는 소감을 전했다.

5번 참가자 송지훈의 출전도 확정됐다. 송지훈의 상대는 아직 비공개다.

정문홍 회장은 “(송)지훈이의 상대는 비공개다. 어마어마한 선수를 붙일 것이기 때문에 상대는 아직 비공개”라고 말했다.

김대환 대표는 “95kg 체급에 맞출만한 선수 중에 외국인 포함해서 제일 센 선수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송지훈에게 “진짜로 센 선수를 만나도 상관없나?”라고 물었다.

송지훈은 “닌자는 빼는 게 없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아프리카TV-로드FC 리그 (ARC 007)은 코로나 19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내년 1월 18일 로드FC 첫 공식 행사로 열린다.

[ARC 007 / 1월 18일 아프리카 콜로세움]

[무제한급 TBA VS 송지훈]
[-63kg 계약 체중 손지훈 VS 이길수]

사진=로드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