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과 주식회사 링티(대표이사 이원철, 이하 ‘링티’)가 K리그 공식 음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프리미엄 생활 건강 브랜드 링티는 1년간 K리그 공식 음료 후원사로서 연맹과 K리그 25개 전 구단에 링티, 링티제로 등 제품을 제공하게 된다.
링티는 특전사 군의관들이 훈련 및 행군 중 탈진하는 병사들을 신속하게 돕기 위해 연구·개발된 제품이다. 링티는 나트륨과 포도당의 특정한 조성과 삼투압 현상을 통해 효과적인 수분 흡수가 가능하고, 아미노산까지 배합되어 있어 체력 회복이 필요한 K리그 선수들에게 효과적일 것으로 보인다.
링티는 출시 5년 만에 6천만 포 판매를 돌파하며 경구형 수액(마시는 수액) 분야를 개척해 나가고 있는데, 군인, 소방공무원, 해양경찰, 코로나19 의료진 등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에게 지속적으로 제품을 기증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한편 연맹과 링티는 이번 협약으로 K리그 전 경기장 광고물, K리그 유튜브 콘텐츠 광고 영상 삽입 등을 포함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프리미엄 생활 건강 브랜드 링티는 1년간 K리그 공식 음료 후원사로서 연맹과 K리그 25개 전 구단에 링티, 링티제로 등 제품을 제공하게 된다.
링티는 특전사 군의관들이 훈련 및 행군 중 탈진하는 병사들을 신속하게 돕기 위해 연구·개발된 제품이다. 링티는 나트륨과 포도당의 특정한 조성과 삼투압 현상을 통해 효과적인 수분 흡수가 가능하고, 아미노산까지 배합되어 있어 체력 회복이 필요한 K리그 선수들에게 효과적일 것으로 보인다.
링티는 출시 5년 만에 6천만 포 판매를 돌파하며 경구형 수액(마시는 수액) 분야를 개척해 나가고 있는데, 군인, 소방공무원, 해양경찰, 코로나19 의료진 등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에게 지속적으로 제품을 기증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한편 연맹과 링티는 이번 협약으로 K리그 전 경기장 광고물, K리그 유튜브 콘텐츠 광고 영상 삽입 등을 포함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