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특급호텔 ‘호텔 스퀘어’와 업무협약…다양한 숙박권 후원
입력 : 2023.03.0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안산그리너스가 2일(목) 오전 11시에 안산에 위치한 호텔스퀘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산 김길식 단장, 박종수 대외협력팀장, 호텔스퀘어 안산 김상준 팀장, 임도길 대리가 참석한 가운데 안산그리너스 미디어실에서 진행됐다.

호텔스퀘어 안산은 산업단지공단 내 비즈니스 활성화에 해당 지역을 찾는 바이어의 편의를 제공할 목적으로 2015년 4월 개관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14층 규모로 총 201개 객실과 다양한 크기의 연회장, 웨딩홀, 식음 시설을 갖춘 안산의 유일한 특급호텔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은 호텔스퀘어에 경기장 내 A보드, 전광판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호텔스퀘어는 안산에 일반객실부터 최상위 등급의 객실인 스위트룸까지의 다양한 숙박권을 후원한다. 호텔스퀘어로부터 후원받은 숙박권은 홈경기 이벤트 등을 통해 안산시민 및 홈경기를 찾아 주신 축구팬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김길식 단장은 “호텔스퀘어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상호 협력함으로써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호텔스퀘어 김대회 총지배인은 “안산그리너스와 2017년 창단부터 숙박권 후원을 통해 인연을 이어오며, 지속적인 업무협약 및 교류를 함께해서 기쁘다. 2023시즌 안산의 좋은 경기력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안산그리너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