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가 11일 KGC인삼공사와의 경기에서 5,800석에 달하는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을 매진시키며 프로배구 흥행을 주도하고 있다.
지난 2022년 11월 13일 도로공사와의 경기에서 시즌 첫 홈 매진 경기를 기록하며 이후 2번의 주말 경기에서 팬들로 경기장을 가득 채웠다. 또한 흥국생명은 이번 시즌 홈 16경기 동안 69,580명의 관중을 홈으로 불러드리며 경기당 평균 4,349명의 관중들이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을 방문했다. 이는 이번 시즌 여자부 평균 관중수 2,451명의 약 1.8배에 해당하는 수치로 매 경기 구름 관중이 찾아오고 있다.
또한 흥국생명은 원정 경기장에서도 12경기를 매진 경기로 치르며 티켓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지난 3일 티켓 오픈 이후 팬들의 문의가 엄청나다. 항상 아낌없이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들을 위해, 흥국생명의 트레이드 마크인 미디어파사드 및 응원 피켓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팬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이번 KGC인삼공사와의 6라운드 맞대결에서도 일반 좌석은 일찌감치 동이 났다.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흥국생명은 소량의 좌석을 현장에서 판매하기로 했다.
사진=흥국생명
지난 2022년 11월 13일 도로공사와의 경기에서 시즌 첫 홈 매진 경기를 기록하며 이후 2번의 주말 경기에서 팬들로 경기장을 가득 채웠다. 또한 흥국생명은 이번 시즌 홈 16경기 동안 69,580명의 관중을 홈으로 불러드리며 경기당 평균 4,349명의 관중들이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을 방문했다. 이는 이번 시즌 여자부 평균 관중수 2,451명의 약 1.8배에 해당하는 수치로 매 경기 구름 관중이 찾아오고 있다.
또한 흥국생명은 원정 경기장에서도 12경기를 매진 경기로 치르며 티켓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지난 3일 티켓 오픈 이후 팬들의 문의가 엄청나다. 항상 아낌없이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들을 위해, 흥국생명의 트레이드 마크인 미디어파사드 및 응원 피켓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팬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이번 KGC인삼공사와의 6라운드 맞대결에서도 일반 좌석은 일찌감치 동이 났다.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흥국생명은 소량의 좌석을 현장에서 판매하기로 했다.
사진=흥국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