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오는 12일 LG 트윈스와의 홈 경기를 맞아 제로슈거 소주 시장의 포문을 연 브랜드 ‘새로’의 신제품‘새로 살구’와 함께 매치데이를 개최한다.
롯데는 이날 ‘새로 매치데이’를 맞아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부스를 중앙광장에서 운영하며, 경기 중에는 새로와 함께하는 OX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울러 이날 시구는 롯데의 최홍라 치어리더가 ‘새로’ 브랜드 앰버서더인 캐릭터 ‘새로구미’의 살구빛 버전 한복을 입고 시구자로 나서 롯데의 승리를 기원한다.
한편 ‘새로 살구’ 는 제로 슈거 소주‘새로’에 살구 과즙을 더해 상큼함을 더하고 단맛을 줄인 제품이다. 살구향을 맡는 구미호의 모습을 라벨에 배치하고 투명병에 은은한 살구빛 컬러를 가진 새로 살구를 담아 제품 전반에 살구의 특징을 담아내었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는 이날 ‘새로 매치데이’를 맞아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부스를 중앙광장에서 운영하며, 경기 중에는 새로와 함께하는 OX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울러 이날 시구는 롯데의 최홍라 치어리더가 ‘새로’ 브랜드 앰버서더인 캐릭터 ‘새로구미’의 살구빛 버전 한복을 입고 시구자로 나서 롯데의 승리를 기원한다.
한편 ‘새로 살구’ 는 제로 슈거 소주‘새로’에 살구 과즙을 더해 상큼함을 더하고 단맛을 줄인 제품이다. 살구향을 맡는 구미호의 모습을 라벨에 배치하고 투명병에 은은한 살구빛 컬러를 가진 새로 살구를 담아 제품 전반에 살구의 특징을 담아내었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