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김혜림 기자]
롯데웰푸드가 7080 감성을 담은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를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는 7080세대에게는 추억을 선물하고, 레트로 감성을 좋아하는 MZ세대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롯데웰푸드의 과거 심벌이었던 '햇님' 마크를 사용하고, 레트로 감성을 살리기 위해 옛날 느낌의 글자체를 적용했다.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는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인기제품으로 구성되었다. 구성품은 1970~80년대 큰 인기를 얻었던 대표 제품인 꼬깔콘, 빠다코코낫, 롯데샌드, 칸쵸 등 총 8종으로 구성했다.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는 온라인 채널 전용 한정 상품으로, 9일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레트로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온 가족에게 추억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서는 롯데웰푸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khr0731@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제공=롯데웰푸드 |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는 7080세대에게는 추억을 선물하고, 레트로 감성을 좋아하는 MZ세대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롯데웰푸드의 과거 심벌이었던 '햇님' 마크를 사용하고, 레트로 감성을 살리기 위해 옛날 느낌의 글자체를 적용했다.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는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인기제품으로 구성되었다. 구성품은 1970~80년대 큰 인기를 얻었던 대표 제품인 꼬깔콘, 빠다코코낫, 롯데샌드, 칸쵸 등 총 8종으로 구성했다.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는 온라인 채널 전용 한정 상품으로, 9일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레트로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온 가족에게 추억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서는 롯데웰푸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khr0731@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