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17살 소녀 아티스트' 신예 규빈이 글로벌 K-POP 팬들을 사로잡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17일 정식 데뷔 싱글 'Really Like You'를 발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규빈은 오늘(18일) '엠카운트다운', '잇츠라이브'에 동시 출격한다.
먼저 오후 5시 공개되는 '잇츠라이브'에서 대중과 먼저 만나게 될 규빈은 밴드 버전의 'Really Like You'를 최초로 공개,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보컬과 기타 연주를 라이브로 선보인다.
이어서 규빈은 '엠카운트다운'에서 레전드 안무가 최영준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Really Like You' 데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10대 소녀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청량한 퍼포먼스로 5세대 K-POP 기대주로서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계획.
컨셉3
규빈의 정식 데뷔 싱글 'Really Like You'는 시원한 기타사운드가 매력적인 틴팝(Teen Pop)으로 열일곱의 사랑을 풋풋하고 청량하게 표현하게 표현한 곡. 매력적인 음색과 이를 뒷받침하는 뛰어난 가창력 그리고 귀를 맴도는 캐치한 후렴구와 설렘 가득한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정식 데뷔 싱글 'Really Like You'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규빈은 향후 음악 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K-POP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라이브웍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