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유나, 골반패드 논란 해명..“‘유고걸’ 영상 보고 오시길” (‘라스’)[Oh!쎈 리뷰]
입력 : 2024.01.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박하영 기자] ‘라디오스타’ 있지 유나가 골반 패드 논란을 언급했다.

31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이제, 곧 맵습니다’ 특집으로 이은미, 김주령, 김신록, 있지(ITZY) 유나가 출연했다.

이날 ‘라스’ 첫 출연한 있지 막내 유나는 “저희 있지(ITZY)는 ‘ㅅ’아니고 ‘ㅆ’이다. 되게 많이들 헷갈려 하더라. 있지 자체가 순우리말이다. ‘다 있지’ 할 때 있지다. 그래서 ‘ㅅ’아니고 쌍시옷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채령에게 ‘라스’에 대한 조언을 얻었다는 유나는 “챙언니한테 나가서 웃겨야 하나 뭘 준비해야 하냐고 물었더니. 근데 그냥 편하게 하고 오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또 유나는 “있지 무대보다 더 유명해진 무대가 있다던데”라는 물음에 ‘2022 가요대축제’에서 꾸민 이효리의 ‘유고걸’ 커버 무대를 언급했다. 유나는 원곡자 이효리도 인정한 레전드 무대로 화제가 된 바.

유나는 “이효리 선배님 노래를 너무 좋아해서 의상도 Y2K 느낌으로 하고 싶어서 직접 이미지 검색 사이트에 들어가 의상 시안 캡처해서 이런 느낌으로 하고 싶다고 했다”라며 무대 의상이 자신의 아이디어였다고 밝혔다. 이어 주변 반응에 대해 묻자 유나는 “동네 친구들이 ‘유고걸’ 영상을 보고 ‘야 너 용 됐다?’라고 했다”라고 답했다.

무엇보다 골반 패드 착용 논란에 대해 유나는 “많이들 이야기 하더라. (골반패드) 넣었냐 ‘유고걸’ 영상 한 번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구라는 “대처하는 것도 굉장히 성숙하다. 약간의 표정을 지으면서 으음 한다”라고 놀렸다.

/mint1023/@osen.co.kr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