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씨' 김태영, 현실 공감 연애기 ''공감·위로 됐으면''
입력 : 2024.02.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왓챠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주인공 김태영의 보도 스틸이 공개됐다.

7일 공개되는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툭하면 남친과 프사가 바귀는 여자 ‘이미나’의 20대 연애기를 그린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 드라마다. ‘중소기업판 미생’이라 불린 화제의 드라마 ‘좋소 좋소 좋소기업’(이하 ‘좋좋소’)에서 배우 김태영이 연기한 ‘이미나 대리’가 주인공인 스핀오프 시리즈로, 그녀의 대학교 신입생 시절부터 취준생, 사회 초년생, 정승네트워크 시절의 이야기를 총 7화에 걸쳐 담아냈다.

공개된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의 스틸에는 이미나(김태영)의 새내기 대학생, 취준생, 사회초년생, 사회인 시절의 모습을 골고루 담아내 눈길을 끈다. 학생 때부터 한결같이 시크한 이미나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내면서도, 첫사랑 이연우(임현수), 취준생 김재홍(박도규), 고스펙 능력남 장수혁(문시온)등 전 남자 친구들과 데이트 중인 순간을 포착해 그녀의 지난 연애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전작 ‘좋좋소’ 정승네트워크 캐릭터들과 함께 한 모습은 반가움을 더한다. 그리고 우리가 몰랐던 이미나의 가족 이야기도 담겨있어 우리가 몰랐던, 궁금했던 이미나 이야기를 풀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렇듯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좋좋소’에서 본 이미나의 익숙한 모습과 함께 그동안 몰랐던 캐릭터의 숨겨진 이야기를 조명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태영은 “’좋좋소’ 직장인 이미나의 이면에 어떤 인간적인 모습들이 숨어있는지, 연애 상대나 가족을 대할 때 어떤 다른 모습들이 드러나는지 지켜봐 달라”며 관전 포인트를 언급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서 김태영은 “이 작품은 ‘20대를 다 보내고 20대의 끝자락에 있는, 또는 새롭게 30대를 시작한 청춘들의 삶 그 자체를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많은 공감과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첫 주연작 공개를 앞두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7일 오후 5시 왓챠에서 전편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