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완전체 컴백하나? 산다라박 ''선물처럼 올 것'' [스타이슈]
입력 : 2024.03.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이렇게 귀한곳에 귀하신분이'
/사진=유튜브 채널 '이렇게 귀한곳에 귀하신분이'

걸 그룹 2NE1 출신 산다라박이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8일 오후 유튜브 채널 '이렇게 귀한곳에 귀하신분이'(이하 '이귀귀')에는 '이걸 물어봐버린다고?! 300억 번 썰 해명하고 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귀귀' 게스트로 나선 산다라박은 "'코첼라'까지 가고 가수로서 최고의 모든 커리어를 다 해봤다고 느낀다. 가수로서의 목표점이 있냐"라는 바다의 질문에 "아직은 더 목마르다. 우리가 갑자기 해체를 했기 ‹š문에 팬들한테도 너무 미안하다. 멤버들과의 합도 너무 좋다"라고 대답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렇게 귀한곳에 귀하신분이'
/사진=유튜브 채널 '이렇게 귀한곳에 귀하신분이'

산다라박의 말처럼 2NE1 박봄, CL, 공민지는 여전히 사적인 모임을 가지며 훈훈한 워맨스를 뽐내고 있다. 하지만 공식적인 음악 활동은 하지 않고 있는 상황. 바다는 "우리가 1년에 한 번 정도 2NE1의 콘서트를 볼 수 있다면 우리나라 대중 문화계에 정말 큰 선물이 되고 많은 후배들에게 용기와 귀감이 될 것 같다. 우리는 2NE1의 완전체 컴백을 기대하고 있다"라며 2NE1의 공백을 아쉬워했다.

그러자 산다라박은 "재밌을 것 같다. 우리는 공연을 제일 좋아한다. 우리가 다 살아있는 한 기회가 된다면 하고 싶다. 항상 긍정 마인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팬들도 그냥 자기 인생 살고 있으면 언젠가 갑자기 선물처럼 올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산다라박은 지난해 7월 디지털 미니 앨범 'SANDARA PARK'을 발매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아티스트 활동에 나섰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