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스트릿, 봄맞이 아시안 볼 & 씨푸드 신메뉴 출시
입력 : 2024.04.1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혜림 기자]
SPC 스트릿, 봄맞이 아시안 볼 & 씨푸드 신메뉴 출시
SPC가 운영하는 아시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스트릿(strEAT)이 봄 시즌 신메뉴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새우와 생연어 등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해 싱가포르, 일본, 대만 등 다채로운 아시아 각국의 맛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중화요리 연구가이자 SPC 소속 스트릿 메뉴 개발자인 주배안 셰프가 개발했다.

새우와 홍합향이 가득한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에 탱글한 완탕이 어우러진 '싱가포르 새우탕면'과 함께 ▲신선한 생연어를 명란마요소스, 쯔유, 후리카케와 비벼먹는 일본식 덮밥 '사케동' ▲아삭한 오이를 매콤한 수제양념에 버무려 먹는 대만식 오이무침 '라웨이황과' 등을 선보인다.

체리향 가득한 아마레나 체리에 톡 쏘는 닥터페퍼를 더한 '체리 페퍼 에이드', 상큼하고 청량감 가득한 '레몬 에이드', '자몽 에이드' 등 아시안 요리와 함께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큼한 에이드 3종도 출시했다.

스트릿은 이번 시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스트릿 메뉴 1만2000원이상 구매 시 시즌 제품인 레몬 에이드 1잔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꿔바로우(S)를 제공한다.

해피앱에서 해당 쿠폰을 다운받은 뒤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이용 가능하다. 카카오 선물하기와 해피앱에서 아시안 볼 세트, 아시안 씨푸드 세트를 비롯해 시즌 신메뉴 단품 E쿠폰을 최대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와 인스타그램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트릿 관계자는 "특색 있는 아시아 각국 현지의 맛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스트릿만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스트릿은 아시아 누들과 라이스를 선보이는 아시안 요리 전문 브랜드로 현재 강남, 판교, 여의도, 인천공항 등 주요 지역에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김혜림 기자 khr0731@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