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X박보검 통했다...'원더랜드',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공식]
입력 : 2024.06.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유수연 기자] 영화 <원더랜드>가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만추><가족의 탄생>을 통해 수많은 영화팬을 보유한 ‘감성 장인’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 대세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화제작 <원더랜드>가 바로 어제(5일) 개봉,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영화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원더랜드>는 개봉 첫날인 6월 5일(수) 82,87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그녀가 죽었다> 등의 경쟁작을 압도적인 차이로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CGV 실관람객 수에 따르면 <원더랜드>는 20대(24%)부터 30대(25%), 40대(25%), 50대(22%)까지 전 세대로부터 고른 지지를 얻고 있는 것은 물론,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전망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개봉 첫날 <원더랜드>를 본 관객들은 “눈 뜨자마자 조조로 보고 아침부터 힐링하고 출근합니다. 꼭 극장 가서 보시길”(alle****), “이런 감성의 영화가 얼마만인지! 가슴이 몽글몽글해지고 여운 쩔었다”(서정***), “보고 싶은 사람이 생각나는 영화!”(li**k7***), “사랑하는 이를 잃은 사람들을 위한 따뜻한 위로”(blue****), “극 F는 오열각 영화이니 손수건 필수 ㅎㅎ”(깜보**), “휴지 가져가세요 방심하다 눈물콧물범벅”(ccinica**), “공허함, 슬픔, 그리움, 행복했던 추억까지 모두 전달됐어요ㅠㅠ”(김메***) 등 따스한 위로부터 공감, 감동 등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영화에 큰 만족감을 전했다.

여기에 “역대급 캐스팅답게 배우들 모두 연기파티!”(다림의***),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짜릿한 연기!”(ie**uly***), “소재, 스토리, 연기 삼박자 모두 갖췄다! 오랜만에 진한 여운이 남는 영화”(namb****), “진짜 다들 연기력 아주 미쳤구요 ㅠㅠ 가족 생각도 나고 힐링되는 시간이었음 ”(dm**is3***), “가족, 친구, 연인 그 누구와 봐도 좋을 영화”(노랑머리***), “탕웨이의 연기를 눈물 흘림 ㅠㅠ 10번 더 보고 싶네요! 영화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da**ng112***) 등 배우들의 열연에 대한 호평을 비롯해 N차 관람을 예고하는 관객까지 <원더랜드>를 향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전체 예매율 1위,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영화 <원더랜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yusuou@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