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신곡 '슈팅 스타' 홍보 요정 활약
입력 : 2024.06.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허지형 기자]
/사진제공=유튜브 '인기인가요', '인사동 술찌', '헤이데이' 캡처,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유튜브 '인기인가요', '인사동 술찌', '헤이데이' 캡처,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케플러(Kep1er)가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활발한 팬 소통을 선보이고 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지난 10일 공개된 유튜브 '용이 너 뭐니'를 비롯해 '인기인가요', '인사동 술찌', '헤이데이' 등 장르를 불문한 다수의 콘텐츠에 출연하며 무대에서는 만나보지 못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케플러는 재치와 센스를 겸비한 입담으로 통통 튀는 예능감을 선보이는가 하면, 천문학자 케플러에 대해 함께 공부하고 신곡 '슈팅 스타(Shooting Star)'의 댄스 챌린지를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홍보 요정'다운 활약을 선보였다. 케플러의 꾸밈없고 진솔한 모습에 글로벌 팬들도 폭발적인 반응으로 화답했다.

또한 케플러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다양한 비하인드도 공개하며 팬 소통에 나서고 있다. 향수 공방 콘셉트라는 이색적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이번 앨범에 어울리는 향수를 직접 제조하는 모습은 물론, 안무 연습과 재킷 촬영, 녹음 현장까지 앨범 준비 과정 속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반가움을 높였다.

케플러의 열일 행보에 힘입어 지난 3일 발매된 케플러의 국내 첫 정규앨범 '켑원고잉 온(Kep1going On)' 또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은 발매 이후 13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초동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하며 변함없는 막강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슈팅 스타' 뮤직비디오는 2700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 롱런 조짐을 보이고 있다.

'켑원고잉 온'은 케플러와 케플리안(공식 팬덤명)이 함께 해온 시간을 기념하고 앞으로도 꿈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Shooting Star'는 리드미컬한 드럼과 감성적인 신스 라인, 일렉 기타가 인상적인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케플리안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았다.

한편, 케플러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슈팅 스타' 활동을 이어간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