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팬콘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오늘(19일) 레드벨벳의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및 SNS 계정에는 ‘2024 Red Velvet FANCON TOUR 'HAPPINESS : My Dear, ReVe1uv'’ (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 아시아 투어의 스케줄을 담은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 레드벨벳의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특히 레드벨벳은 오는 8월 3~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공연을 포함해, 8월 17~18일 방콕, 9월 7일 자카르타, 9월 14일 마닐라, 9월 28일 마카오까지 아시아 5개 지역을 찾아갈 예정이어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전망된다.
더불어 아시아 투어의 막을 올리는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7월 1일과 2일 인터넷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되어, 치열한 티켓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또 레드벨벳은 오는 24일 새 앨범 ‘Cosmic’(코스믹)을 공개하는 만큼, 이번 투어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코너도 진행해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레드벨벳이 보여줄 특별한 시너지와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레드벨벳 새 앨범 ‘Cosmic’은 오는 24일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